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카페 클라우드힐 / 통영여행 중 만난 카페

여행 review/먹거리

by 따님이맘 2020. 1. 25. 21:36

본문

통영카페 클라우드힐 / 통영여행 중 만난 멋진 카페

 

 

 

쩡가족이 떠난 통영에서 호텔 체크인 시간이 남아서 시간 보내기 겸

호텔 근처에있는 카페를 검색하다 알게된 카페랍니다.

알고보니 클라우드힐카페는 통영에서 유명한 카페였다는!

 

그럼 이제 멋진 풍경과 따스한 햇발이 비춰지는 

통영카페 클라우드힐을 소개할게요:)

 


 

길가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하고 계단을 따라서 내려오면 카페가 있어요.

들어오면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와 

통유리로 멋진 풍경과 자연채광이 쏟아지죠.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앞에 손님이 있었지만

뒤로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고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저희는 티라미슈를 주문했죠.

아래보시면 청도 직접 담궈서 사용하시는듯 했어요.

 

맛스러운 에그타르트와 옆에 있는건 스콘처럼 보였어요!

 

 

저희는 정말 사전 조사없이 급 방문한거라서 이런 경우에는

사장님 추천메뉴를 마시곤해요^^ 

저희 부부의 여행중 특징이죠! 

 

 

1인1잔 메뉴판은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전에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사장님께서 통유리 폴딩도어라 하나요? 

이 문을 활짝 열어주셔서 따뜻한 햇빛이랑 같이 너무 좋았어요^^

 

 

 

아까 말씀했듯 

저희는 사장님 추천메뉴를 주문했어요.

당일 오전에 싱싱하고 맛있는 딸기를 직접 따왔다며

딸기류를 추천해주셔서 

저희는 딸기스무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딸기스무디랑 딸기라떼 

저는 개인적인 입맛으로 딸기라떼가 

더 좋았고, 물론 둘다 맛은 있었어요^^

티라미슈도 저는 이런 티라미슈는 처음이라

색다른 맛, 색다른 비주얼이었어요.

 

 

창가쪽 자리보다 안쪽 자리에 앉았는데 

자리 완전 만족했어요!

벽쪽으로 앉으면 자연채광이 들어와서 

사진이 넘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음료와 디저트를 먹고

카페 이곳저곳을 둘러봤어요

야외 테라스라고 해야되겠죠?

멋진 경치도 보면서 너무 좋았어요~

그냥 카페에 온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 기분!

 

 

날씨도 너무 좋았어서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서 경치 구경도하고 

예쁘게 사진도 찍어주며 시간을 보내셨어요.

 

 

 

물론 저희도 우리따님 

예쁜사진 많이 남겨주기 위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죠.

 

 

통영여행에서 너무 마음에드는 카페를 만나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물론 클라우드힐카페는

통영여행을 또 오게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서비스도 좋고, 카페도 예쁘고, 음료도 좋았던

통영카페 클라우드힐에서 

따님과의 투샷 하나 남기며 마무리 할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