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산 파리씨 레터링케익 맛있는 분위기있는 카페

여행 review/먹거리

by 따님이맘 2020. 4. 29. 12:44

본문

논산 파리씨 레터링 케이크 맛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얼마 전에 저희 따님이 가 태어난 지 500 일되었답니다.

코로나 19 여파로 여행을 다녀오기도 어려워서 집에서 홈파티를 준비했어요.

논산에는 딱히 맘에 드는 업체가 없어서 

예쁜 레터링 케이크를 알아보던 중 

찾게 된 논산 파리씨 카페랍니다.^^

 

 

 

예쁜 내부 인테리어는 실제로 봤을 때 더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이벤트 풍선으로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앞으로 보이는 메인 창문에 뷰는 논 뷰:D

 

 

메뉴판 참고해서 봐주세요.

 

 

 

음료 종류도 맛있겠지만 

저는 디저트류가 정말 좋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쿠키, 스콘, 타르트까지 

매장에서 포장해 가는 손님들도 계시더라고요.

저는 일 하던 중에 레터링 케이크 주문으로 잠깐 방문해서 

디저트랑 음료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후기를 찾아봤을 때는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오늘은 블로그를 작성하고 음료를 마시러 파리씨 방문해볼 예정이랍니다.

 

 

 

 

 

 

 

저는 레터링케이크 1호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대체적으로 1호가 적당한 사이즈고

케익 안쪽으로 딸기가 들어가 있어요.

 

 

 

 

 

저는 레커 링 케이크는 사실 맛 까지는 바라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케이크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진짜로~물론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좋았어요.

촉촉하고 달달하고^^ 따님이 도 어찌나 잘 먹던지요 ㅎㅎ

저는 레터링 케이크 주문 또 하고 싶은 정도로 만족한 

논산에 파리씨 카페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