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묵은지삼겹살 들마루맛집 맛있는 논산삼겹살 맛집

여행 review/먹거리

by 따님이맘 2020. 2. 11. 23:57

본문

묵은지삼겹살 들마루맛집 맛있는 논산삼겹살 맛집 

최애음식 중 하나인 묵은지삼겹살!

요즘은 논산훈련소 면회 손님들에게도 추천해요.

논산시청 근처에 위치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근처에 공영주차장과 임시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해서 주차하고 방문하시는걸 권해드려요.

(지도는 맨아래 링크로 첨부해둘게요.)

 

 

 

 

 

논산삼겹사 들마루맛집은

논산삼겹살 들마루맛집 장점이라함은

역시 묵은지삼겹살이죠.

고등학교때부터 10년이 넘게 먹어온 삼겹살

식당자체가 엄청 고급스럽고 세련미 철철

넘치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아니라 진짜 동네

식당 느낌의 들마루맛집은 단골식당의 편안함

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대체적으로 모임도 자주있고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가끔은 테이블 자리가 부족해서 못 먹는

경우도 있다는데 저는 항상 예약을하고가서 

못 먹은적은 없었어요.

논산맛집 들마루맛집은 어떨때는 매장이 여유

있고, 어떤때는 너무 많기도하고 그랬어요ㅎㅎ

사람들이 삼겹살 먹고싶은 타이밍은 전부들 

비슷비슷한가봐요.

(대체적으로 점심은 한가했고, 저녁이 많았어요.)

 

 

 

 

 

논산삼겹살 들마루맛집 세팅은

테이블세팅 기본반찬으로 반찬이 나왔는데요.

이 중에서는 물김치가 제스타일이었고,

저희 남편은 닭똥집이랑 오뎅을 좋아했는데

오뎅을 꼭 불판에 올려서 구워먹어요(맛남)

아! 그리고 저는 삼겹살 먹을때 와사비찍어

먹는걸 좋아해서 사장님께 미리 부탁드렸어요.

 

논산맛집 한돈인증점 들마루맛집

묵은지삼겹살 들마루맛집은 생삼겹을 사용하고

한돈 인증점이었어요.

한돈 인증이란걸로 일단 고기에 대한 신뢰는 높고,

고기자체도 비율이 적절하게 배합되서 좋았어요.

저는 예전에는 살고기만 좋아해서 "사장님, 살코기

부분만 주세요."라고 주문 했었는데 

어느날 사장님이 삼겹살은 살코기만 있는게 맛있는

것이 아니라며 설명해주시면서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고, 그 이후부터는 매번 주시는대로 먹게

됐답니다.^^

 

 

 

 

 

제일 좋아하는 굽기로 고기가 구워지면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골라 먹어버리죠.

묵은지 삼겹살이지만 저는 사실 묵은지보다

콩나물이랑 먹는걸 더 좋아해요.

저희가 방문한날에는 저녁임에도 손님이 많지

않았어서 3팀 뿐이라 느긋하게 식사 했어요.

 

들마루맛집이 논산삼겹살맛집

아니 논산맛집이라고!

10년이 넘게 롱런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이 볶음밥이라고 생각해요!(개인적의견)

저는 들마루맛집에서 삼겹살 먹고나면 꼭

볶음밥 주문하고 추가로 우동이나 냉면 먹는데

이 날은 너무 배불러서 그냥 볶음밥만 먹었어요.

여기서 포인트는 삼겹살을 꼭 3~5점은 남겨서

같이 넣어 볶아 먹어야 더 맛있다는 점! 

그리고 원래는 김가루 안올려주는 제가 김가루 

있냐고 물어봐서 올려주셨어요^^

김가루 올려주시면 더 좋아할거 같은데 

왜 안올려주실까?

무튼 요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으니깐

꼭 드셔보시면 좋겠어요. (된장서비스)

 

 

 

 

 

 

논산삼겹살 들마루맛집 총평 (5점만점)

음식 : 4점 (메인음식인 삼겹과 후식류는 완벽하게 마음에 들었지만, 삼겹과 곁들여 먹는 메뉴가 조금 아쉽다.)
서비스 : 4점 (엄청 친절하기보단 친근한 느낌이 강함. 서비스에 특별한 불만은 없었다.)
주차 : 2.5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매우 혼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