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여롯데아울렛 키즈, 영유아매장 따님이 쇼핑

일상 review

by 따님이맘 2020. 1. 29. 23:46

본문

부여 롯데아울렛 따님이 쇼핑 이야기

 

2020 명절 연휴중 

가까울 부여롯데아울렛 매장 다녀왔어요.

부여롯데아울렛은 가까운편이라 자주 방문했는데

지금까지 1층, 2층 매장만 있는줄알고 갔더니

알고보니 지하에 영유아부터 키즈까지 

지하 전체를 가득 채우고 있다는 소식에 

연휴기간에 얼릉 다녀와 봤지요.

 

 

 

 

 

부여롯데아울렛은 롯데리조트 맞은편에 위치

명절 연휴가 그런지 리조트 손님들이 가득했고

그래서 아울렛까지 손님들로 가득 했답니다.

리조트도 손님들이 많이 몰렸는지 

도로까지 주차로 꽉 채우고 있었어요.

아울렛 경우 주차 안내도 괜찮았고, 주차자리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부여롯데아울렛은 명품샵이 많은

아울렛이 아니랍니다.

명품 가방, 의류 종류를 구매하고 싶으셨다면

여기는 추천드리지 않는편이 좋겠어요.

이외에 스포츠매장부터 남성복, 여성복까지 

알차게 들어있는 아울렛이었어요.

 

 

 

 

 

 

저희의 주 목적은 따님이 쇼핑이기에

바로 지하로 향했습니다.

지하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있었고

하나는 계단, 하나는 에스컬레이터에요

그리고 유모차를 끌고오신 분들이 사용하도록

아울렛 매장 안쪽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부여롯데아울렛 도면도 참고하시록

사진 포함에 둘게요.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한대만 운영됐고

지하1층과 지상1층만

운영중이니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1층 엘리베이터가 있는 공간에는 

빵집이 있었는데 

여기 완전 유명한 곳인가봐요~

사람들이 줄을서서 빵을 구매 하고 있었어요.

지하1층에도 카페, 식사를 할 수 있는

매장이 있어서 간편아게 식사하고 휴식하기 

좋았던 공간 이었어요.

 

 

 

 

 

 

여기 부여롯데아울렛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

바로 키즈카페가 있어서 였어요.

정말 많은 아이손님들이 있었고

아울렛을 찾는 손님들도 키즈카페를 이용하기 위해

여기를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못 들어갔지만

액티비티한 기구들도 많아서 기대가되서

다음번에는 여기를 꼭 가봐야 겠어요

 

 

 

 

 

 

부모님이 아이들을 대리고 구경하면서 

선물 고르며 즐거운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던 곳

아빠들도 즐거워하고 아이들도 펴정이 너무 좋았죠.

물론 공룡을 사달라며 우는 아이들도 있었지만요 ㅎㅎ 

 

 

 

 

 

 

닥스, 헤지스키즈 매장도 있었는데 

할인률이 정말 괜찮았어요.

이월상품 뿐만아니라 신상품도 같이 

준비되있어서 좋았어요.

 

 

 

 

 

 

지하1층 매장에 폴로 슈즈가 있었는데 

성인슈즈도 할인이 있었지만

요 베이비슈즈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런데 할인이 장난 아닌거에요!

그리서 얼릉 따님이 사주려고 했는데 

역시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 했지만

이 폴러스니커즈 꼭 구경해보세요^^

득템 예상합니다!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온다고 하셨어요.)

 

 

 

 

 

 

매장에는 상큼해서 톡톡 튀는 

옷들이 많아서 귀여운 라운드티로 구매했고,

라운드티도 기모들어간 겨울용 상품은 

할인이 많이 되서 15000원대였지만

봄신상으로는 3만원대에 구매 했어요.

 

 

 

 

 

 

앞으로 부여롯데아울렛키즈 매장

오게된다면 이유는 offlabel 때문일거에요!
제가 좋아하는 블루독 매장이 들어가 있어서 

진짜 재밌게 쇼핑할 수 있었는데요

출산준비중이신 분들 또는 출산선물 생각하신다면

이곳으로 직행해서 구경해보고 가격비교도하고 

구매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겨울 상품은 역시 굉장히 착한 가격으로!

아이들 패딩, 코트도 사주려면 

10만원이 넘어하는 가격대가 많은데 

여기서 제가 본 외투류는 전부 10만원 이하!

예쁜 트렌치코트도 6~7만원대에 있어서 

봄 옷 구매하러 한번 더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악세사리류가 있었는데 

헤어밴드, 삔, 모자, 신발, 스카프

종류도 다양하게 세팅되있고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꼼꼼하게 찾아보시면 좋겠어요.

 

 

 

 

 

 

여기서 너무 힙한 모자를 발견해서 

그대로 집에 챙겨왔답니다 ㅎㅎ

그런데 남편은 요 힙한 모자를보고는

등산모자...라며.. 휴휴 

트렌드를 몰라도 너무 모르는 따님이 아비;;

블루독 모자였고 저는 왼쪽에

베이지 모자를 선택했답니다.

 

 

 

 

 

 

갑자시 시작된 신발찾기 미션!

여기 매장에서 신발이 좀 많았는데 

세팅되어 있는 신발 말고도 

이렇게 통에 담겨있는 신발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여기서 보물찾기 하듯이 

디자인과 사이즈를 찾아 줬는데요 

 

 

 

 

 

이제 곧 어린이집에 들어갈 따님이를 위해

편하게 신고다닐 운동화 하나랑

예쁜 드레스에 신고닐 어디든 코디하기 편한

골드컬러 플랫슈즈를 선물했어요.

가격도 둘다 2만원대로 득템!!

왼쪽 블루독운동화는 정가가 48000원이었고

오른쪽 플랫슈즈는 정가 88000원이었어요!

 

 

 

 

 

 

그리고 여기 cheek매장 입니다.

여기에서 원피스 두개 구매 했는데 

겨울왕국 에디션 원피스 정식 매장이었어요.

그것도 특별했지만

원피스 종류가 너무 공주공주하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많았어요!

요조숙녀 원피스랑 여성스런 니트투피스 구매 했어요!

지하에서 따님이 예쁜 아이템들 쇼핑 마무리하고 

1층으로 올라와서 한번 돌아봤어요.

 

 

 

 

 

 

이벤트라며 할인들어간게 많았고 

명절 연휴중이라 가족분들이 았는데 

지하에는 아이들이 1층에는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3대가 많았어요

많은분들이 양손 가득 즐겁게 다니 셨어요^^

그리고 중간에 간식 코너도 준비되있었어요.

 

 

 

 

 

재밌고 유익했던 부여롯데아울렛 키즈, 유아매장 방문

저랑 남편꺼는 사고싶은게 없어서 

구매한게 없지만 따님이꺼는 잔뜩 사게 됐네요 

아이 키우는 분들이라면 여기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해요!

아이들을 위한 쇼핑, 키즈존이 있어서 

만족하실 듯 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