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투스마이크 금영노래방 부모님선물추천

내돈내산리뷰

by 따님이맘 2020. 2. 6. 23:49

본문

오늘의 내돈내산 블루투스마이크

금영 뮤즐노래방편 시작 합니다!


블루투스 마이크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부모님에게 선물하고 싶어서 구매하게 됐어요.

제가 알아보니 블루투스 마이크도 정말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구매하고보니 정말 부모님선물 추천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tv에서 많이보던 핑크 마이크였어요.

정말 많은 종류와 천차만별 가격에 당황 했지만

천천히 알아보게 됐습니다.

 

 

 

 

따님이맘이 선택한 블루투스마이크는?

금영 뮤즐 블루투스마이크

아무래도 부모님 선물이다보니 

사용하기에 복잡하지 않은 제품으로 선택하게 됐어요.

그리고 엄마의 필수 옵션 사항이 검정색시크한 블랙

컬러를 선호하시는 엄마 취향저격 부모님선물추천!

 

 

 

 

금영 뮤즐 블루투스마이크 케이스에 

사용 설명서가 적혀 있어요.

사용설명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나와있어서

알아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금영 뮤즐 블루투스마이크를 

선택하게된 이유 중 중요한 부분은 바로 

금영노래방과 연결되어 사용한다는 점이죠!

엄마, 아빠는 노래방에 익숙한 분들이고 

다양한 트로트곡을 바라셨는데  금영노래방

어플을 다운받아 연결시키면 바로 노래 가능해요.

이런 부분이 정확하게 마음에 들었어요.

 

 

 

 

블루투스마이크 하드케이스가 같이 왔는데 

사용하지 않을때는 하드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하면 좋아서 아주 마음에드는 구성!

사용설명서와 충전선이 같이 구성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체 모습을 볼게요.

블랙과 골드 컬러로 정말 고급스러워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주문하기 전에 

기대했던 것보다 실제로 받아봤을때 더 

마음에 들었던 블루투스마이크 예요.

삼면이 스피커로 되어있고, 넓은면 쪽에는 

뮤즐이라고 적혀있네요.

 

 

 

 

트레블/베이브/에코/볼륨 등

위 아래로 간편하게 조절할수었고,

사운드 체크, 전원켜기 등 정말 쉬웠어요.

페어링으로 다른기기와 접속이 가능해서 

휴대폰 어플로 금영노래방 어플을 다운받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블루투스마이크 전원 켜지는 모습 - 금영노래방-

 

 

마이크 아랫쪽에는 usb를 직접 연결할 수 있고

충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간편함인데

이런 부분들이 마음에드는 들었어요.

부모님도 어렵지않게 찾아서 사용 가능하세요.

 

 

 

 

제가 알아본 블루투스마이크가 다양했지만

금영 뮤즐 블루투스마이크 선택에 만족해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좋지만

간편한 사용감으로 부모님이 사용하시기에 

어렵지 않아서 이 부분이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금영노래방 어플로 연결해서 사용하는게 

부모님들에게는 친근하게 다가와서 더 

좋아하시는 모습에 제가 더 뿌듯 했답니다. ^^

블루투스마이크 흥이 많으신 부모님선물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