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일기 - 나의 모습

내 생각 기록장/오늘의 일기

by 따님이맘 2020. 2. 8. 23:52

본문

오늘의 일기

 

오늘부터 오늘의 일기를 작성해본다.

나는 몇년전부터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블로그에 포스팅을하면서 

내 생각도 공유해보고 싶었다.

 

매일은 아니겠지만 하루 중 인상 깊거나

내가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 

솔직한 나의 감정을 담아보는 

폴더를 만들어볼 생각이다.

 

때로는 나로, 엄마로, 아내로, 자식으로 

나답게 끄적이는 일기장

나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